내 짝꿍은 원숭이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내 짝꿍은 원숭이
코미디
모든연령
인간 소년 아담과 사고뭉치 원숭이 제이크의 못말리는 좌충우돌 학교 생활 이야기!
   
57% 43%
캐릭터 소개
아담 라이언
아담은 동물 학교생활에서 필요한 `동물적 감각`은 부족한 편이지만 재치 있는 유머 감각으로 상황을 잘 극복하는 면을 가진 아이. 여러 동물들과 함께 학교를 다니는 점만 빼면 지극히 평범하다.
제이크
제이크는 사고뭉치이지만 아담의 진정한 친구로서 아담을 어려움에서 벗어나도록 돕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하는 친구이자 원숭이!
슬립스
낙천적이어서 호감이 가는 슬립스는 전형적인 낙제생 스타일로 그는 친구들이 하는 말은 모두 믿을 만큼 속기 쉬운 성격 좋은 뱀이다. 때론 운이 나쁠 때는 친구들의 샌드백이 되기도 하지만 개의치 않는다.
마가렛 리노
몸집이 크고 통통한 체격을 갖고 있지만 귀여운 매력이 있는 코뿔소. 말이 많고 명랑하다. 뒤뚱뒤뚱 걸어다니는 버릇이 있는 마가렛은 친절하고 늘 사랑받는다. 칭찬을 들으면 우쭐해져서 잘난 척을 할 때도 있지만!
잉그리드
수줍음이 많고 다정한 기린 잉그리드는 도움이 필요한 친구들에게 가장 먼저 손을 내미는 친구이지만 자신의 큰 키가 콤플렉스. 친구들이 좋은 의도로 "위쪽 공기는 어때?”라는 질문에도 펑펑 눈물을 쏟아 낸다.
루페
루페는 1kg짜리 몸에 5kg의 자신감을 넣고 다니는 큰부리새. 루페는 멕시코 남부 출신이지만 정말로 기분이 좋을 때는 완벽한 스페인 억양으로 변하기도 한다.
윈저
윈저는 몸집은 크지만 내성적인 성격의 고릴라. 위협적인 모습이긴 하지만, 사실은 덩치만 컸지 부드러운 남자다. 가방 속에 좋아하는 시집들과 고양이 인형을 가지고 다닌다. 학교 식당의 반얀 나무 아래에서 시를 읽는 것을 좋아한다.
아담 라이언
제이크
슬립스
마가렛 리노
잉그리드
루페
윈저
-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교육청의 실수로 (Lyon을 Lion으로 잘못 기록하는 바람에) 12살 난 아담 라이언은 동물들만 다니는 찰스 다윈 중학교(동물학교)로 가게 된다. 이 학교는 이 지역에 있는 와글와글 동물원(원명: 아쿠아티주)에 사는 동물들이 자신들의 자녀를 보내는 학교이다. 결국 아담은 이 학교의 유일한 인간 학생이 된다. 체육 시간이면 늘 꼴지를 하는 아담은 같은 반 친구들인 동물들과 보조를 맞추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해야 한다. 다행히 학교에 온 첫날 아담은 원숭이 제이크를 만나고 둘은 금방 친해진다. 하지만 아담은 원숭이를 친구로 둔다는 것은 미친짓이라는 걸 금방 깨닫는다. 학교 벽에 있는 경고문구, `다른 학생들을 먹지 마시오!`와 함께 아담은 중학교를 무사히 마치고 살아남기 위해 무척 바쁘게 움직여야 한다.
제이크와 사랑의 퍼즐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