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하우스: 마술피리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오페라 하우스: 마술피리
드라마
모든연령
모차르트의 아름다운 음악과, 진실한 사랑을 찾는 왕자 타미노의 동화 같은 이야기.
   
75% 25%
캐릭터 소개
타미노
잘생긴 외모를 가진 인물로 괴물 뱀에게 쫓기고 있을 때 밤의 여왕의 시녀들로부터 도움을 받는다. 그녀들이 보여준 공주의 초상화를 보고 한눈에 사랑을 느낀 타미노는 파미나를 구하기 위해 파파게노와 함께 길을 떠난다.
파미나
밤의 여왕의 딸로 자라스트로의 성에 갇혀있다. 한때 타미노 왕자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오해한 나머지 깊은 슬픔에 빠지기도 하지만 타미노의 시련에 함께 동행한다.
파파게노
허풍이 세고 겁도 많으며 때로는 거짓말도 잘 해, 밤의 여왕의 시녀들로부터 지우개로 입이 지워지는 벌을 받기도 한다. 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유쾌한 새잡이로 밤의 여왕의 명령으로 타미노 왕자와 함께 여행을 떠난다.
파파게나
흉측한 노파로 나타나 파파게노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하지만 어여쁜 짝을 찾지 못해 고심하던 파파게노 앞에 다시 나타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을 약속한다.
밤의 여왕
밤의 나라의 여왕.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로 세 시녀를 거느리고 있으며 타미노 왕자에게 자신의 딸인 파미나 공주를 구해달라고 한다.
자라스트로
덕망을 갖춘 인자한 성품의 소유자로 모든 불의를 바로잡아 낮과 밤의 조화로운 세상을 만들고자 한다.
모노스타토스
자라스트로의 성에 사는 노예로 자라스트로의 명으로 파미나 공주를 지키고 있던 중에 그녀에게 흑심을 품는다.
타미노
파미나
파파게노
파파게나
밤의 여왕
자라스트로
모노스타토스
-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밤의 여왕의 왕국. 큰 뱀에게 쫓긴 왕자 타미노는 밤의 여왕의 시녀 세 사람에게 구출되고 시녀들은 왕자에게 밤의 여와의 딸인 파미나 공주를 나쁜 수도자 자라스트로에게서 구해 줄 것을 부탁한다. 새 장수 파파게노와 함께 떠난 타미노 왕자는 사원에서 사제들을 만나게 된다. 그 곳에서 자라스트로가 폭군이 아닌 고귀한 성직자로 어둠의 세계를 지배하는 밤의 여왕으로부터 파미나 공주를 보호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