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하우스: 세빌리아의이발사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오페라 하우스: 세빌리아의이발사
드라마
모든연령
익살스런 세실리아의 이발사 피가로가 들려주는 아름다운 로지나와 알마비바 백작의 사랑 이야기.
   
75% 25%
캐릭터 소개
알마비바 백작
세빌리아의 젊은 귀족으로 사랑하는 로지나의 마음을 얻기 위해 악사를 고용하여 사랑의 세레나데를 부르게 하고 여러 가지 기지를 발휘하여 끝내는 사랑을 쟁취하는 용기 있는 남자.
로지나
연약하고 얌전해 보이지만, 지혜롭고 강한 면을 지니고 있으며 약간의 내숭도 떨 줄 아는 아름다운 아가씨.
피가로
재치가 있고 말솜씨와 수단이 좋으며 배짱도 있는 거리의 이발사. 다소 성격이 거칠기도 하지만 쾌활한 성격의 그는 알마비바 백작과 로지나의 사랑을 이어주는 역할을 한다.
바르톨로
부유한 의사로 양친이 없는 로지나의 후견임을 자처하며, 아름다운 로지나와 그녀의 재산을 탐내는 욕심 많고 심술궂은 영감.
알마비바 백작
로지나
피가로
바르톨로
-
사진 갤러리
줄거리
18세기 스페인의 세빌리아에 살고 있는 알마비바 백작은 잘 생기고 바람기도 있는 독신 영주다. 어느 날 그는 바르톨로라는 의사와 살고 있는 로지나라는 귀여운 처녀에게 반해 자나 깨나 로지나 생각 뿐이다. 그러나 로지나에게는 바르톨로라는 욕심 많고 심술궂은 영감쟁이가 후견인으로 붙어 있어서, 그녀에게 사랑을 고백하기란 쉽지 않은 일! 이때 그의 앞에 이발사 피가로가 나타난다. 피가로는 한낱 거리의 이발사에 지나지 않지만, 머리가 잘돌아가며 보수는 톡톡히 받아내는 인물이다. 피가로는 백작에게서 돈푼이나 받아 낼 속셈으로 일에 나선다. 피가로는 온갖 지략을 발휘해 바르톨로를 속이는데 성공하고 백작과 로지나는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혼인을 맺게 된다.
아름다운 발레리나가 되어 보세요! ...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