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슬럼프 스페셜 - 펭귄마을은 언제나 맑음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닥터 슬럼프 스페셜 - 펭귄마을은 언제나 맑음
모험
7 세
야단법석 펭귄마을에 나타난 괴물 사이러스! 그리고 엄마 괴물 마마러스까지? 펭귄마을을 지켜라!
   
56% 44%
캐릭터 소개
슬럼프 박사
조금 허술한 데가 있는 자칭 천재 과학자. 아리의 담임 홍단비를 짝사랑하고, 나중에 결혼해서 두 자녀를 둔다.
아리
슬럼프 박사가 발명한 소녀 로봇. 상식이 부족하고, 힘이 넘쳐 항상 사고만 치지만 천진난만한 성격이 매력적이다.
피피
슬럼프 박사와 아리가 원시시대에 갔다가 가져온 알에서 태어난 아기. 더듬이와 날개가 있고, 무엇이든 먹어치우는 대식가. 나중에 둘로 나뉜다.
홍단비
아리의 담임. 느긋한 미인으로 슬럼프 박사의 짝사랑 상대. 박사와 결혼해서 두 자녀를 둔다.
사일러스
펭귄마을에 나타난 괴물. 뒤통수에 미사일을 쏘는 입이 달려있다.
슬럼프 박사
아리
피피
홍단비
사일러스
사진 갤러리
줄거리
언제나 야단법석 펭귄마을. 박사님이 아리의 학교 참관일을 기대에 부풀어 있던 어느 날, 마을에 괴물 사일러스가 나타난다. 하지만 괴물에 익숙한 마을 사람들은 아무 반응도 없다. 애가 탄 사일러스는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사람들을 놀라게 하려고 하지만 도통 마음대로 되질 않는다. 그러던 중 슈퍼맨을 만나고, 슈퍼맨은 지구를 지킨다며 괜히 사일러스를 건드렸다가 의외로 강력한 힘에 바로 경찰서에 신고를 한다. 곧바로 출동한 경찰들! 하지만 경찰들이 일방적으로 당하고 있던 참에 아리가 나타나자 상황은 뒤집어지고 화가 난 사일러스는 엄마 괴물 마마러스까지 불러내고 만다.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