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쉬와 칩스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피쉬와 칩스
코미디
7 세
뼈리링 물고기 뼈 목걸이를 두고 우당탕탕 추격전을 펼치는 피쉬와 칩스! 진정한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10% 90%
캐릭터 소개
피쉬
주인공 피쉬는 수족관의 단역 배우. 피쉬의 꿈은 언젠가 꼭 육지에서 숨을 쉬고 두 다리로 걸어 다니는 것! 단 한가지 문제는 뼈리링이라고 부르는 피쉬의 마스코트인 뼈목걸이를 늘 호시탐탐 노리는 칩스!
칩스
칩스 집안은 뉴욕에서 최고로 위엄 있는 고양이귀족이지만 현재 쫓겨난 상태. 왜냐면, 명예를 되찾아야 하는 의무에 실패하고 아버지의 분노를 샀기 때문. 칩스는 피쉬의 물고기 조상의 뼈를 찾아서 거실에 멋지게 장식해야 자신의 집으로 돌아갈 수 있는데!
칼린
좋은게 좋은거인 평화주의로서 캣피쉬 레스토랑의 주인. 물고기이기도 하고 고양이기도 하면서 피쉬와 칩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는 사랑스러운 아가씨다. 피쉬에게는 언제나 바삭바삭한 감자튀김을, 칩스에게는 바삭바삭한 생선튀김을 제공한다!
토피도
피쉬의 제일 친한 친구 중 하나로 꼬리에서 전기를 통하는 재주가 있다. 피쉬가 육지로 나갈 때 같이 나가기 좋아한다. 막무가내로 육지로 나가려는 피쉬를 달래기도 하는 지혜로운 친구지만 가끔 삐지기도 한다.
바트
먹는 걸 아주 좋아하는 피쉬의 제일 친한 친구들 중 또 한 명. 순박하고 단순하고 먹을 게 앞에 있으면 정신을 못차리지만 피쉬에 대한 의리만큼은 끝내준다. 무서운 상어이빨로 칩스를 비롯한 고양이들을 겁주는게 특기!
머레인
피쉬가 육지에서 숨을 쉴 수 있게 도와주는 공기방울 만들어주는 굴 아줌마. 욕심이 너무 많아서 이런 저런 신기한 물건들을 꼭 받아야지만 피쉬에게 공기방울을 만들어준다. 특히 미용기구에 대한 집착은 엄청나다!
칩수스
칩스의 무서운 아버지, 칩수스 바르보투스. 바르보투스 대저택에 피쉬의 뼈를 갖다 놓으라는 명령을 칩스에게 내렸고 집에서 내쫓은 장본인. 뼈를 꼭 갖고 와야지만 칩스를 집에서 살게 해줄거라고 선언했다.
말론
칩스가 집에서 쫓겨나 생활하는 초라한 방의 주인으로, 말론은 음료수 바를 운영하고 있다. 물고기 주스, 우유 등을 파는 말론의 바는 고양이들의 인기 장소! 인상은 험악하지만 코믹한 모습을 보여주는 재미있는 고양이.
롤프
칩스의 절친이지만 칩스의 온갖 투정을 다 받아주는 착한 고양이, 롤프. 상냥하고 여린 마음을 가진 고양이 친구.
티파니
칩스의 여동생. 언제나 실패만 하는 칩스오빠가 답답하다고 생각한다. 깍쟁이면서 새침떼기인 고양이 아가씨이다.
피쉬
칩스
칼린
토피도
바트
머레인
칩수스
말론
롤프
티파니
사진 갤러리
줄거리
오래된 뉴욕의 수족관과 코니 아일랜드의 항구. 전세계의 여행객들에게는 단순한 낡은 바다공원에 불과하지만 영원한 라이벌인 물고기 <피쉬>와 고양이 <칩스>는 이곳에서 쉴 틈 없는 추격전을 벌인다. 그 언젠가 피쉬와 칩스의 조상은 서로에게 먹고 먹히는 관계였으며, 사건의 발단이 되는 피쉬의 목에 걸려있는 <뼈>는 피쉬 가문이 대대로 물려온 특별한 `조상 물고기의 뼈`이다. 피쉬에게는 가문에서 대대로 물려 받은 소중한 의미가 담겨 있는 뼈이지만 칩스에게는 과거 상처의 증거이자 반드시 되찾아 간직해야 하는 가문의 영광인 것!!!! 이 뼈를 빼앗고 고양이 가문의 영광을 되찾아 금의환향하려는 칩스는 집착을 부리면서 온갖 잔꾀를 부리고, 인간으로 진화하여 지상에서 바삭바삭한 감자튀김을 끊임 없이 먹고 싶은 피쉬는 칩스의 계략을 늘 요리조리 빠져나가면서 여러 가지 우스꽝스러운 사건을 벌인다.
아름다운 발레리나가 되어 보세요! ...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