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음 때때로 뿌이뿌이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맑음 때때로 뿌이뿌이
코미디
7 세
이리쿵 저리쿵! 으아아아, 매일매일 벌어지는 황당한 사건들! 동글이와 뿌이뿌이와 함께 신나는 재미!
   
6% 94%
캐릭터 소개
오동글
뿌이뿌이의 주인공. 순진하고 무난한 성격이다. 뿌이뿌이와 만난 다음부터 황당무계한 사건에 휘말리는 일상! 남들처럼 열심히 공부하려고 하지만, 엄마의 반대에 부딪쳐 번번이 실패하고 만다. 별명은 `오백 원`. 왜냐구? 얼굴이 동~그라미라서!
뿌이뿌이
동글이가 그린 황당한 그림 일기에서 튀어 나온, 귀여운 초능력 돼지! 뿌이뿌이의 코가 누군가의 머리에 닿으면, 그 사람이 생각하는 것이 현실로 나타난다. 취미는 부기우기 댄스!
아빠
평소에는 매우 점잖으시지만, 안경만 벗으면 무섭게 변해버리는 이중 인격의 소유자! 일류 대학을 나와 대기업에 취직했으나, IMF 때 구조조정으로 쫓겨난 후, 엄마네 집의 인쇄 공장에서 이름뿐인 공장장으로 일하고 있다.
엄마
동글이가 공부하는 것을 결사 반대하는 엄마. 무능력한 아빠를 바라보며 동글이에게 입버릇처럼 하는 말! "좋은 대학 나와 봤자, 아무 소용 없다니까! 앞으로는 기술이다! 기술을 익혀야 해!"
오구슬
동글이의 여동생. 세 살짜리 어린애라고는 도저히 믿어지지 않을 만큼 말을 잘한다. 가끔씩 날카로운 비판과 가슴 아픈 말로 동글이의 가슴에 대못을 쾅쾅 박는다.
날씨누나
이 만화의 진행을 맡은 기상 캐스터. 여기 저기 얼굴을 내밀며 동에 번쩍, 서에 번쩍 활약한다.
조달구
한마디로 싸이코! 동글이의 같은 반 친구. 같은 반 아이들이 자신을 `괴짜`라고 불러주기를 원한다. 왜냐하면, 세계적인 위인의 99%가 초등학교 때 괴짜 소리를 들었기 때문이라나?
양나나
오동글의 같은 반 친구. 돈과 권력을 모두 가진 부잣집 아가씨로 혼자 예쁜 척을 하지만, 역시 괴짜! 자기 집의 돈을 이용, 미군을 출동시켜서 동글이를 괴롭힌다!
주먹보
오동글과 삼총사 중 한 명. 아버지는 병원 원장님. 예쁜 여자 친구들을 너무너무 좋아한다.
공뭉개
오동글과 삼총사 중 한 명. 불고기집 아들이다. 완전 뽀글뽀글 아줌마 머리 스타일을 가지고 있으며, 부시시한 머리 속에서 컵도 나오고, 30cm 자도 나온다.
나공주 선생님
동글이네 담임 선생님. 심각한 공주병 말기 환자로, 회복 불가능이다… `오! 신이시여! 어찌하여 저를 이토록 아름답게 만드셨나이까?!`
교장 선생님
나공주 선생님을 유학 시절부터 몰래 쫓아다녔다. 나공주 선생님을 달달 볶아대지만, 아마도 애정표현 중 하나인 듯. 뿌이뿌이를 매우 싫어한다.
띵호와여사
동글이네 이웃 아파트에 살고 있는 중년 부인. 복건성 출신의 중국인으로 동네 사람들로부터 꽤 좋은 평판을 얻고 있지만, 실제 그녀의 정체는 세계 정복을 꿈꾸는 중국의 마녀! 뿌이뿌이를 붙잡아 돼지고기 요리를 만들려고 하나 계속 실패한다.
오동글
뿌이뿌이
아빠
엄마
오구슬
날씨누나
조달구
양나나
주먹보
공뭉개
나공주 선생님
교장 선생님
띵호와여사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오동글은 천진난만한 초등학교 3학년 남학생! 어느 날, 자신의 일기장을 엄마와 여동생에게 들킨 후, 앞으로는 일기장에 말도 안 되는 황당한 내용만을 쓰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써 내려간 한 줄의 일기… <내일의 날씨! 맑음. 한 때 돼지>. 다음날, 하늘을 온통 분홍색으로 뒤덮은 수많은 돼지들! 오동글은 황급히 일기장의 돼지 그림들을 지우지만, 딱 한 마리, 뿌이뿌이를 지우지 못한다. 우여곡절 끝에 오동글과 함께 살게 된 뿌이뿌이. 그런데 뿌이뿌이 에게는 신비한 능력이 있었으니, 자신의 코를 사람의 머리에 갖다대기만 하면, 그 사람이 머리 속으로 생각하는 것이 바로 눈 앞의 현실로 나타나는 것이었다. 이때부터 벌어지는 황당무계, 기상천외한 사건들…!!!!
아름다운 발레리나가 되어 보세요! ...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