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아기공룡 둘리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뉴 아기공룡 둘리
코미디
모든연령
아기공룡 둘리는 둘리와 친구들이 벌이는 놀라운 모험 그리고 사건과 사고로 가득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준다. 바다에서 사막으로, 과거에서 현재로, 지구에서 우주로… 어린이들이 꿈꾸는 이야기들을 현실 속에 풀어낸 생활형 판타지, 아기공룡 둘리!
   
8% 92%
캐릭터 소개
둘리
수억 년 전, 외계인에게 초능력을 얻고 빙하에 갇힌 아기공룡, 우연히 남극에서 서울까지 떠내려와 만년과장 고길동의 집에 살게 된다. 먹을 것 좋아하고 개구장이에다 뻔뻔하지만 마음씨는 누구보다 착하다. 호잇하는 주문와 함께 초능력을 쓸 수 있으며 다른 동물들과도 자유롭게 대화한다.
고길동
아들, 딸, 아내와 행복하게 살던 평범한 회사원, 평화롭던 그의 집안은 둘리가 들어온 뒤로 조용할 날이 없다. 도우너, 또치, 조카인 희동이에 이웃집의 마이콜까지 가세하고… 하루가 멀다하고 사건과 사고에 휘말린다. 언젠가는 둘리와 친구들을 내보내고 오손도손 사는 것이 소망지만 과연 꿈은 이루어질 것인가?
도우너
우주여행 중에 지구별에 불시착한 깐따삐야 별의 외계인,타임코스모스를 타고 둘리와 친구들과 함께 과거와 미래를 넘나든다. 단순무식에 용감무쌍하지만 머리를 스님처럼 밀어버리면 온순해진다. 인간이 애완동물이라고 믿고 있어 길동씨에게 반말하는 버릇이 있다.
또치
라스베가스 서커스단에서 묘기부리다 탈출한 타조, 스스로 아프리카 출신의 귀부인이라고 강조한다. 언젠가 큰 돈을 벌어 고향에서 우아하게 사는 것이 꿈이다. 눈치가 빠르고 길동씨에게 아부도 잘 하지만 너무 심해서 역효과가 날 때도 있다
희동이
부모님이 영국으로 유학 떠나 고모부(길동씨)집에 온 아기, 처음에는 둘리와 티격태격했지만 지금은 친형처럼 따른다. 고집이 센데다 말보다 주먹이 앞서고 힘이 장사라 도우너, 또치도 희동이를 두려워한다. 둘리들과 놀면서 신나게 지내지만 가끔은 엄마 생각에 슬퍼질 때도 있다.
마이콜
음악으로 스타가 될 날을 꿈꾸는 이웃집 청년, 열정과 달리 재능은 별로인데… 둘리와 도우너의 도움으로 가요제에서 대상을 거머쥔다! 외모와 이름 탓에 간혹 외국인으로 의심받지만 성이 마씨이며 토종 한국인이 분명하다.
둘리
고길동
도우너
또치
희동이
마이콜
-
-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서울의 어느 평범한 가정에 장난꾸러기 아기공룡이 얹혀 살게 된다면? 하늘에서 외계인이 뚝 떨어지고, 타조 한 마리가 도망쳐 오더니 모두 함께 살게 된다면? 아기공룡 둘리는 둘리와 친구들이 벌이는 놀라운 모험 그리고 사건과 사고로 가득한 일상의 모습을 보여준다. 바다에서 사막으로, 과거에서 현재로, 지구에서 우주로… 어린이들이 꿈꾸는 이야기들을 현실 속에 풀어낸 생활형 판타지, 아기공룡 둘리! 원작만화의 통통튀는 성격을 고스란히 물려받은 둘리와 그의 친구들이 새로운 모험담을 가지고 찾아왔다. 장난꾸러기에 가끔은 버릇없어 보이기도 하지만 천진하고 착한 둘리는 우리 주변의 어린이들의 모습 그대로이다. 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함께 즐겨보자.
아름다운 발레리나가 되어 보세요! ...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