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클론즈 S1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바이클론즈 S1
액션
모든연령
부모님없이 어렵게 살던 오남매는 어느날 생활고를 줄이기위해 어느 날 이상한 할머니로부터의 제안을 받아들여 뜻하지 않게 용사가 되어 외 계의 흠마제국 무리들과 싸우게 된다.
   
20% 80%
캐릭터 소개
지오
초등학교 4학년 남자 아이로 다섯 형제 중 넷째. 평소에는 산만한 아이지만 땅에 떨어진 동전을 주울 때는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한다. 지구를 지키는 대업보다는 돈이 더 중요하지만, 다부지고 승부욕도 강하며 누구보다도 가족을 사랑한다.
피오
지오보다 한 살 어린 초등학교 3학년 남자 아이. 다섯 형제의 막내답게 귀엽고 형제들을 잘 따른다. 소심한 성격 탓에 놀림 받기도 하지만 지구를 지키는 일 앞에선 누구보다도 대범해지는 성격의 소유자. 형인 지오가 지구 지키기에 관심이 없는 것을 답답해한다.
래오
다섯 형제 중 둘째로, 항상 바쁜 첫째 대신에 동생들을 돌보는 엄마 역할. 본래 고등학생이지만 학교를 다니지 못하고 있다. 무엇이든 척척 해내는 재주를 가지고 있어 요리면 요리, 전투면 전투 모든 것에 특출하다.
미오
다섯 형제 중 셋째이자 홍일점인 중학생 여자 아이로, 여중생 답게 호들갑을 잘 떨기도 하지만 발랄하고 낙천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 동생들과는 가끔 투닥투닥 다투기도 하나, 모든 형제들과 사이가 좋고 잘 챙긴다.
태오
형제들 중 장남답게 집안의 생계를 책임지고 있는 인물. 낮에는 퀵서비스, 밤에는 야식 배달 아르바이트에 치여 집에서 여유있게 동생들과 식사하며 얼굴 볼 시간도 없다. 환상적인 자전거 실력의 소유자.
이순희 여사
다섯 형제를 바이클로넛으로 임명하여 외계생물과 맞서 싸우도록 만든 수상한 할머니. 지구에 올 때 타고 온 우주선의 발전기로 전기를 공급하는 대신에 다섯 형제의 집에 세들어 살고 있다.
에어로
리오 클론이 상반신, 애리즈 클론이 하반신을 각각 구성하여 합체한 로봇. 기동성이 뛰어난 리오와 애리즈가 합체해 공중전이 가능한 형태이다. 주변 상황 정찰이나 비행하는 적에 대하여 강하다. 주 무기는 에어레이드와 워크라이.
허리케인
스콜피오 클론이 상반신, 토러스 클론이 하반신을 각각 구성하여 합체한 로봇. 토러스의 공격력과 스콜피오의 방어력이 조합되어 가장 이상적인 형태이다. 2단합체기 중 중량이 가장 크며 충격에 강하다. 주 무기는 거성 알데바란 수퍼차지와 버블트랩.
인피니티
토러스, 스콜피오, 애리즈, 리오, 우르사 클론이 모두 합체한 수퍼로봇. 주무기는 인피니트 크러셔, 알데바란 인피니트, 스타실드, 인피니트 콘트롤.
지오
피오
래오
미오
태오
이순희 여사
에어로
허리케인
인피니티
-
사진 갤러리
줄거리
부모님 없이 힘들게 살아가는 오남매, 태오, 래오, 미오, 지오, 피오는 어느 날 이상한 할머니로부터 외계인들이 곧 지구를 침략할 거라며 형제들에게 용사가 되어 외계인들과 맞서 싸우라는 황당한 제안을 받는다. 할머니의 말은 믿기지 않지만 전기요금을 아끼기 위해 할머니의 우주선을 이용해 전기를 제공하겠다는 솔깃한 제안에 할머니에게 방을 내어준다. 뜻하지 않게 용사가 되어 외계의 흠마제국 무리들과 싸우게 되는 아이들, 하지만 아이들에겐 지구를 지키는 일 보다 시급한 문제가 생기는데, 아이들에게 빚독촉을 하던 오사장이 더이상 기다릴 수 없다며 정해진 날까지 갚지 못하면 집을 압류하겠다는 최후통첩을 한 것. 악당들의 공격은 계속되고 아이들은 지구를 지키느냐 집을 지키느냐 사이에서 갈등하는데...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