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츠와 블립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볼츠와 블립
액션
모든연령
2080년, 토미 박사가 만든 `크레이터 프로젝트` 덕분에 지구는 평화롭다!
   
22% 78%
캐릭터 소개
블립
쾌활한 주인공 블립은 로봇으로서의 반복되는 일상에 지루해하며 전투로봇을 꿈꾸다 어느 날 우연한 계기로 썬더 볼츠 팀에 합류하게 되어 자신의 특별한 능력을 발견하게 된다.
볼츠
블립의 가장 친한 친구로 주의가 산만하고 낙천적인 성격의 소유자이다. 블립과 함께 크고 작은 말썽을 일으키지만, 팀의 분위기 메이커로 미워할 수 없는 푼수다.
세이디
신형 로봇으로 썬더볼츠 팀의 주장으로 책임감이 강하고 도도하지만, 오작동을 자주 일으켜 팀원들을 당황하게 한다.
타이거 잭슨
달나라 리그의 슈퍼스타. 갤럭시 올스타즈의 주장으로 뛰어난 전투능력만큼이나 거만하다. 승부욕이 강해 전투를 이기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그리드아이언 감독
썬더볼츠 팀의 감독으로 다혈질적인 성격 때문에 자주 폭발한다. 원칙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일본 로봇이었던 블립과 볼츠를 못마땅해한다.
블립
볼츠
세이디
타이거 잭슨
그리드아이언 감독
사진 갤러리
줄거리
2050년 지구의 모든 분쟁을 없애기 위해, 토미 박사라는 천재적인 과학자와 의심스러운 그의 보조자 블러드 박사의 힘을 빌려 지구행성에서 확대되는 분쟁에 대한 해결책을 찾고자 한다. 결국 그가 발명해 낸 것은 `크레이터 프로젝트`. 크레이터 프로젝트란 인간들이 하는 많은 싸움을 달에서 로봇들이 대신하도록 하는 것이다. 로봇이 대신 싸워주면서 2080년 지구에서는 많은 싸움들이 없어졌다. 이렇게 지구가 평화로워지면서 이제는 아주 사소한 싸움을 해결하기 위해 경기가 벌어지기 시작했다.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