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히어로 삼국전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액션,드라마
12 세
위대한 꿈을 가진 자, 옥새의 힘으로 소원을 이루리라!
   
10% 90%
캐릭터 소개
유비
전통의 무술도장 도원관의 주방담당. 어린 시절부터 비룡권을 익혔지만 천성이 착해 관원들에게 무시당하고 허드렛일만 맡고 있다. 그래도 언제나 즐겁다. 유비는 도원관과 비룡권을 너무너무 사랑하니까! 하지만 사랑 넘치던 유비의 삶은 관우패를 만나고 드림배틀에 뛰어들며 소용돌이치기 시작하는데…!
공손찬
전통의 무술도장 도원관의 무술 사범. 유비와는 달리 비룡권 실력이 날아다닌다. 당차고 똑 부러진 그녀는 최고의 비룡권 고수를 꿈꾼다! 하지만 함께 도원관을 지켜야 할 유비가 여기저기 퍼주기만 하는 통에 오늘도 고생, 또 고생. 그래도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해온 유비와는 서로 죽고 못 사는 죽마고우!
조조
그는 카리스마적으로 강하다. 몸도 마음도. 변신 전에도 변신 후에도. 전직 엘리트 경찰로 존경하는 선배를 악에게 잃고, 복수를 위해 스스로 레전드 히어로가 되었다. 조조가 꿈꾸는 세상에는 티끌만큼의 악도 남지 않을 것이다. 그가 그렇게 만들 테니까. 하지만 조조가 걸어가는 길은 질척대는 진흙길. 그 길의 끝에서 그는 선배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손책
도원관과 쌍벽을 이루는 전통의 무술 도장, 강동관의 후계자이자 앞날이 보장된 ‘맹호권’의 전승자. 하지만 너무나 무술을 사랑한 나머지, ‘죽은 무술’이 아닌 ‘살아있는 무술’을 하겠다며 도장을 나와 전 세계를 떠돌며 스트리트 파이트를 한다. 그만큼 뜨겁고 탄탄한 가슴을 가진 호쾌한 남자! 하지만 동생들을 끔찍하게 아끼는 동생바보이기도 하다.
손권
강동관의 막내이자 손책, 손상향의 동생. 호쾌하고 듬직한 손책이나 세련된 여장부 손상향과는 달리 게임을 좋아하고 제멋대로 구는 철부지 같은 면모가 있다. 하지만 나름 자기 역할은 충실히 해서 공부도, 축구도, 외국어도 잘한다! 단 한 가지, 무술만은 손도 대기 싫어하는데… 아무래도 형 손책과 무슨 일이 있었던 듯?
서서
모든 것이 어설픈 초보 신선. 유비에게 관우패를 줘서 얼결에 드림배틀로 끌어들인 장본인이다. 쾌활하고 분주한 성격에 호기심마저 선계 최고라 이리 저리 사고 연발이다. 그런 그녀의 눈에 인간계는 신기하고 아름다운 놀이터 같은 곳이다. 어설픈 자신이 유비를 찾아냈다는 사실만으로도 너무나 기쁜,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신선!
사마의
드림배틀을 관리하는 신선들의 리더. 원칙주의자로 신선은 배틀을 위해 만들어진 존재라고 믿는다. 드림배틀을 무사히 완성 시키는 도구로서의 사명을 다해야 한다며 철저하고 세심하게 배틀을 관리한다. 언제나 근엄하고 좀처럼 웃지 않는 탓에 살가운 성격은 아니지만, 신선들은 그런 그의 과묵한 모습을 믿고 따른다.
주유
드림배틀을 돕는 신선 중 하나. 도술도 잘하고 머리도 좋다. 시원시원하고 상대를 리드하기 좋아하는 성격. 도도한 분위기로 다가서기 힘들어 보이지만, 속은 따뜻하고 말랑말랑 정이 많다. 단 한 가지, 제갈량만 만나면 라이벌 의식이 불타올라 정신 못 차리고 허당끼가 폭발한다!
제갈량
드림배틀에 관심이 없는 특이한 신선. 원래 신선은 드림배틀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제갈량은 그런 운명이 허무하다 생각해 배틀을 무시한다. 하지만 실력만은 선계에서 제일가는 천재! 냉소적이면서 여유로운 모습, 완벽한 기술에 상대를 무시하는 은근한 잘난 척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천재다. 건방진 성격 탓에 외톨이일 법 하지만, 농땡이 치는 모습이 서로 통했는지 서서와는 둘도 없는 친구 사이!
미축
동네 불량배 패거리인 ‘미축 브라더스’를 이끄는 대장. 여자에게 100번 넘게 딱지맞은 불행한 경력의 소유자다. 예쁜 여자만 보면 정신 못 차리고 돌진! 하지만 사실은 그때마다 미축은 진심이었다. 단지 그의 순정이 이루어진 적이 없었을 뿐… 브라더스들과 함께 여기저기 들쑤시며 재미있는 일을 찾아다닌다.
노식
도원관의 대사부이자 전설적인 무술가. 유비와 공손찬의 스승이자 정신적인 아빠. 비룡권 초고수로 형식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이다. 그래서 시도 때도 없이 세계 유람을 떠나며, 돌아올 때면 국제적인 여자 친구를 만들어 온다! 얼핏 허랑방탕해 보이지만 갈곳 없던 유비와 공손찬을 거두어 차근차근 성장시켜주는, 정이 넘치는 사부님이다.
손상향
강동관의 둘째. 첫째인 손책이 수련을 한답시고 세계를 떠돌아다니는 통에 사실상 강동관 관장을 맡고 있다. 대담하고 활발한 성격으로 비즈니스에 매우 능해서 그녀 밑에서 강동관은 나날이 커져만 간다. 자신감 넘치는 언행으로 강동관의 사범들은 무서운 보스로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오빠 손책이 볼 때는 마냥 사랑스럽고 귀여운 동생!
유비
공손찬
조조
손책
손권
서서
사마의
주유
제갈량
미축
노식
손상향
-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전통의 무술도장 도원관의 주방담당 유비. 무술을 너무 사랑하지만 천성이 착해빠져 허드렛일만 맡고 있는데... 어느날 신선 서서에게 얼떨결에 관우패를 받고 드림배틀에 참가하게 된다. 어떤 소원이든 들어준다는 단 하나의 옥새. 그리고 최후의 승자만이 그 옥새를 차지하는 드림배틀! 저마다의 꿈을 위해 옥새를 노리는 영웅들은 시시각각 유비를 위협해오고, 최강의 힘을 가진 조조와 손책이 등장하는데... 수많은 영웅들의 싸움 속에 드림배틀은 치열한 열기 속으로 빠져든다!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