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루니 툰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베이비 루니 툰
에듀테인먼트
모든연령
미국 워너브라더스 사에서 제작되어 세계적으로 가장 사랑 받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의 유아시절 이야기를 담고 있다.
   
15% 85%
캐릭터 소개
벅스
크면 눈치 빠르고 세상물정에 밝으며 잘 나갈 것 같은 소년. 아직은 어린애로 세상을 배우고 스타다운 태도를 익히는 과정이라 실패할 때도 있지만 지금도 열정적인 태도와 나서기 좋아하는 성격으로 리더 역할을 맡고 있다.
대피
매사에 늘 자기 식을 고집하며 자신에게만 몰두하는 태도 때문에 다른 친구들과 자주 말썽을 빚곤 한다. 실수나 틀린 판단은 바로 대피의 짓일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대개 끝에 가서는 교훈을 얻고 배우게 된다.
롤라
친구들 가운데 가장 꿈 많고 모험심이 왕성한 소녀. 항상 자신의 용기를 증명하고 싶어해 낯선 사건에 맨 먼저 뛰어들었다가 뒤늦게 감당을 못하는 상황에 처하곤 한다.
트위티
순수하고 단순한 동심을 대표하는 아기 캐릭터. 꿈이 실제로 이루어질 수 있다고 믿는 낙관적인 어린이다. 착하고 다정한 성격으로, 속을 알기 쉽다. 태즈의 옹알이 같은 감정표현을 통역해주는 해설자 노릇을 하기도 한다.
실베스터
친구들에게 둘러싸여 있긴 하지만 집 잃은 외로운 고양이 같은 소년. 또래들 가운데 가장 겁이 많고 어떨 때는 더피보다 더 자기 생각에만 몰두하기도 한다. 구제불능의 비관주의자로, 자기에게 주어지는 것에 늘 불만이다.
태즈
한마디로 원시적인 본능 그 자체. 감정표현이 극과 극을 달리고, 그렇지 않을 때는 아예 잠들어 있다. 신나는 일에 쉽게 흥분하는 단순하고 선량한 심성의 소유자. 언어표현이 미숙한데, 딱 두 살 먹은 원시인을 생각하면 된다.
벅스
대피
롤라
트위티
실베스터
태즈
-
-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벅스와 더피, 실베스터, 트위티, 그리고 태즈와 롤라 등 유명한 엽기 캐릭터들이 총출동, 미취학 아동의 모습으로 돌아가 오래된 빅토리아 양식의 묘한 집에서 할머니와 함께 살며 스스로 세상을 배워 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 다채로운 캐릭터들은 놀이터의 책략과 장난감을 놓고 벌이는 협상에 이르기까지, 어린 시절 처음 겪는 온갖 경험에 나름의 의젓함으로 대처해 나간다.
아름다운 발레리나가 되어 보세요! ...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