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중사 케로로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개구리중사 케로로
코미디 드라마
12 세
우주침략군 소속 특수선발 공작부대 소속인 케로로 중사는 페코폰(지구) 침략을 위한 준비작업을 하러 후유키의 집에 잠입하지만 오히려 후유키 남매에게 잡혀 뜻하지 않는 가사도우미가 된다. 가사도우미 침략군이 벌이는 좌충우돌 지구 침략 이야기!
   
8% 92%
캐릭터 소개
케로로 중사
페코폰 침략이라는 막중한 임무를 갖고 왔으나 어영부영 후유키의 집에 눌러살면서 건담 프로모델 만들기라는 취미생활을 불태우고 있다.
타마마 이등병
들개의 공격을 받고 있을 때 모모카의 도움을 받고 그대로 모모카의 집에서 같이 살고 있다. 귀여운 외모와 말투이지만 화가 나면 돌변하는 이중적인 성격의 소유자. 이유는 모르겠지만 중사를 존경하고 있다.
기로로 하사
군인다운 군인. 페코폰 별에 온 이유는 오로지 페코폰 침략이라며 틈만 나면 케로로에게 페코폰 침략 계획을 세우자며 독촉한다. 나츠미를 좋아하고 있다.
쿠루루 상사
늘 뭔가를 생각하고 발명해낸다. 전파계 작전 참모. 음울한 성격이지만 엉뚱한 발명을 주로 하며 그로 인해 후유키 가족에게 피해를 준다.
도로로 병장
암살 대회에서 우승을 할 정도의 실력자. 원래 이름은 제로로였으나 코유키에게 구출된 이후 같이 수련을 쌓으며 지구를 지키는 일에 힘쓴다. 케로로, 기로로, 푸루루와 어렸을 때 같이 지낸 친구이지만 소대에서는 잊혀진 존재로 따돌림을 당하고 있다.
후유키
심령현상에 푹 빠져있는 건전한 남학생. 취미생활 덕분인지 외계인인 케로로와도 금새 친구가 된다. 상냥하고 친화적인 성격이지만 화가 나면 그 누구보다도 무섭다.
나츠미
후유키의 누나로 스포츠 만능. 어쩌다 함께 살게 된 케로로를 맹구 개구리라고 부르며 구박한다. 케로로가 지구 침략 계획으로 사고를 칠 때마다 응징으로 보답하지만 가끔은 부드러운 모습도 보인다.
케로로 중사
타마마 이등병
기로로 하사
쿠루루 상사
도로로 병장
후유키
나츠미
-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페코폰(지구) 침략을 위해 후유키의 집으로 잠입한 케로로 중사. 하지만 후유키 남매에게 잡혀 가사도우미로 전락하게 된다. 그리고 케로로 앞에 하나 둘 씩 나타나는 케로로 소대원들인 타마마, 기로로, 쿠루루, 도로로. 이들도 케로로와 다를 바 없이 지구인의 집에 식객이 되어 태평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지구인보다 더 지구인같은 케로로 소대원들은 평화로운 시간을 보내는 와중에도 페코폰 침략이라는 야욕은 버리지 않고 후유키 집에 전초기지를 만드는 등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지만 그들의 침략 계획은 늘 엉뚱한 방향으로 흐르면서 좀처럼 뜻대로 되지 않는데....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