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家네 6쌍둥이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육家네 6쌍둥이
코미디
7 세
평범 그 자체인 한 동네에 신기하게도 여섯 쌍둥이 형제들이 살고 있다. 어느 날, 마을에 `홍쌈바`라는 수수께끼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데......
   
10% 90%
캐릭터 소개
육기둥
장남. 리더 격으로 싸움도 가장 강하고 여섯 쌍둥이 중에서도 특히 영악하고 쪼잔하다. 혈액형은 A형이고 피망을 싫어한다.
육천둥
차남. 이름처럼 쿨하고 담백한 성격이지만 실증을 잘 내는 단점이 있다.
육허둥
삼남. 이름대로 촐랑대고 날렵하다. 자주 넘어진다.
육순둥
가장 성실하고 의지가 강하다.
육빈둥
오남. 성격이 착하지만 그만큼 약하다. 여섯 쌍둥이 중에서 가장 시끄럽다. 자기가 가장 존재감이 없다고 고민한다.
육막둥
육남. 느긋한 성격. 목욕을 싫어한다.
홍쌈바
3개의 앞니가 입술 밖으로 튀어나와 있고, 비틀즈 식의 단발머리 스타일. 말끝에 `~하쌈바`를 붙여 말한다. 독특한 포즈를 취하며 ""췌엣!""이라고 외치는 것이 특징
깐돌
여섯 쌍둥이의 라이벌. 키는 작지만 나이는 여섯 쌍둥이와 똑같다. 머리카락이 한 가닥밖에 없고, 둥글고 큰 눈이 특징이다. 언제나 오뎅을 좋아하며 건방진 성격으로 남을 바보취급 하며 비웃는다.
공백기
머리에 작은 백기를 꽂고 다니는 남자 아이. 이 깃발은 두피층을 관통해, 두개골에 꽂혀있다. 머리가 조금 나쁜 인상의 캐릭터. 심하게 착하고 정직함.
미스터 빅
대머리에 코 밑에 수염이 난 비만형의 체구. 커다란 팬티만 입고 다니는데 그 안에는 여러 가지 물건이 수납되어 있다. 온화하고 양심적이며 동물을 좋아해 `아가`라고 부르며 예뻐한다.
이다용
5:5 가르마에 쳐진 눈에 입이 엄청 큰 중년 남자. 몸은 뚱뚱하지 않고 마른 편. 53세. 덜떨어지고 모자란 인상이 강한 캐릭터. 말끝에 `다용`을 붙여 말한다. `감사합니다용`. `맞습니다용` 등등.
연꽃지
여자 주인공, 여섯 쌍둥이가 좋아하는 미소녀. 집은 생선 가게를 한다. 성격은 평소에 얌전하지만 가끔 기가 세다. 화가 나면 강력한 펀치를 먹이는 등 상당히 무섭지만 착한 마음을 가졌다.
아빠
여섯 쌍둥이의 아버지. 아내에게 불만이 많고 가족에게 업신여김을 당해 집을 나가기도 한다. 가장의 권위가 전혀 없는 전형적인 불쌍한 아버지.
엄마
여섯 쌍둥이의 어머니. 전업주부이지만 자식이 여섯이나 되서 매일 바쁘다. 부지런하지만 약간 허세를 잘 부리고 히스테릭한 면도 있다. 둥근 근시 안경을 쓰고 다니며 기가 세고 억척스러운 전형적인 아줌마.
육기둥
육천둥
육허둥
육순둥
육빈둥
육막둥
홍쌈바
깐돌
공백기
미스터 빅
이다용
연꽃지
아빠
엄마
-
사진 갤러리
줄거리
평범하기만 한 동네에 신기하게도 여섯 쌍둥이 형제들이 살고 있다. 부모님도 구별 못할 만큼 똑같이 생긴 여섯 쌍둥이들. 그러던 어느 날 `홍쌈바`라는 수수께끼의 인물이 동네에 나타나면서 사건과 사고가 끊이지 않는 쌍둥이들의 일상이 시작된다. 뻐드렁니에 잔머리 천재인 `홍쌈바`와 대머리 꼬맹이 `깐돌이`가 콤비를 이루어 사고를 치면 쌍둥이들은 어김없이 휘말리고 만다. 어수룩하지만 정의로운 `미스터 빅`과 마음씨 착한 깃발 소년 `공백기`가 사건 수습에 나서기도 하는데...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