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와 맨디의 무시무시한 모험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빌리와 맨디의 무시무시한 모험
코미디
7 세
빌리와 맨디 그리고 이들과 친구가 된 저승사자는 모험을 떠난다.
   
13% 87%
캐릭터 소개
빌리
뇌가 있을까 생각할 정도로 단순무식의 첨단을 달리는 우리의 주인공! 하지만 7살에만 가질 수 있는 순수하고 창의적인 면을 고루 갖춘 천진난만하고 가슴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남자아이다. 감정표현이 풍부하고 성격이 활발해서 늘 맨디보다는 두세 톤 높은 목소리를 낸다. `우히히히히, 우!우!` 같은 웃음과 감탄사를 남발하거나, 짧고 간단한 단어를 연달아 말해 단순하고 천진난만함을 잘 드러낸다
맨디
시니컬의 대명사. 빌리와는 180도 다른 또 다른 주인공! 나이에 비해 박학다식하고 조숙해서 어려운 단어도 잘 구사한다. 늘 인상을 쓰고 있으며, 절대 웃는 법이 없고, 웬만한 어른 뺨칠 만큼 침착하다. 빌리, 심지어는 그림까지도 친구가 아닌, 보호해야 할 상대로 여기지만,누구보다 빌리를 아끼고 사랑한다.
저승사자
무시무시한 외모의 저승사자! 빌리가 키우는 10살 햄스터의 영혼을 저 세상으로 데려가러 왔다가, 꾀 많은 맨디와의 게임에 져서, 영원히 빌리와 맨디 곁에 남아 친구가 된다. 자기보다 한~~참 아래인 맨디와 빌리에게 늘 당하면서도 한번 한 약속은 끝까지 지키는 의리파 중의 의리파. 심각할 때 목소리는 밑으로 쫙 깔려서 무섭지만, 평소 때는 편안해서 귀엽기까지 하다.
빌리
맨디
저승사자
-
-
사진 갤러리
줄거리
똑똑한 맨디와 코 후비는 것과 먹는 것, 그리고 같은 말 반복하길 좋아하는 빌리가 저승사자를 만난다! 저승사자가 빌리의 햄스터 스너글 씨를 데려가려고 빌리네 집에 왔다가 맨디와 내기에서 진 후, 빌리와 맨디의 영원한 친구로 남게 된다.
퍼즐퍼즐
외계인침공
태양풍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