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다 난다 니얀다 - 신나는 재미 카툰네트워크
/cnshop/index.html
 
난다 난다 니얀다
코미디
모든연령
숲 속 마을 친구들의 가장 멋진 영웅은 슈퍼 고양이 니얀다!
   
3% 97%
캐릭터 소개
니얀다 (야고)
사람으으로 치면 초등학교 4학년 정도의 소년. 보통때는 나약하지만, 니얀다로 변신하면 무서울 게 없다. 힘도 세지고 하늘도 날 수 있다. "살려 줘!"라는 소리만 들으면 니얀다로 변신해 그들을 구하러 날아간다. 하지만 정작 영웅보다는 조용하고 평범한 생활을 좋아한다.
메롱
니얀다를 시기하고 자신이 스타라고 착각하는 산고양이로 늘 어설프다. 니얀다에게 언제나 지지만, 포기하지 않고 스타 자리를 꿈꾼다.
미미
야고의 여동생으로, 5살 정도 오빠인 야고보다 야무지고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밝고 귀여운 성격의 고양이. 니얀다가 오빠인줄 모르고 우상처럼 떠받는다.
삐~돌이
아직 알이었을 때 니얀다가 발견한 프테라노돈(익룡의 일종). 니얀다의 정체를 알고 있으며, 니얀다에게 위기가 닥쳤을 때 기지를 발휘해 돕는다. 삐~ 하고 울어서 삐~돌이이며 말은 하지 못 함.
콩이
항상 메롱과 함께 다니는 여우. 메롱을 스타로 만들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한다!
니얀다 (야고)
메롱
미미
삐~돌이
콩이
사진 갤러리
줄거리
슈퍼 영웅이라 하기에 니얀다의 스타일은 조금 촌스럽지만, 강하고 마음씨 착한 진정한 영웅이다. 모두들 니얀다를 좋아하지만, 야옹 숲의 산고양이 메롱은 니얀다가 얄미워서 견딜 수가 없다. 가장 인기 있는 고양이가 되기 위해서라면 어떠한 방법도 마다않는 메롱이 때문에 오늘도 숲 속 마을 친구들은 정신을 차릴 새가 없다.
아름다운 발레리나가 되어 보세요! ...
       
 

모바일 사이트   편성표   채널번호   고객센터